지금 집 4억 남편명의에요
공동명의로 10억 분양받으려는데
지피티한테물어보니
제가 지역가입으로 되고 증여도 된다는데
맞나요?
매도할때만 좋은거라네요
잘 아시는분^??
남편명의로 할까
저는 직장이 없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헉쓰
그냥 남편명의로 할래요
그게 편한거죠?
건보료는 시부모님. 저희가족 다 남편한테 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그럼 그게 편해요 저는 죄다 저한테 올라와 있거든요 집 명의도 저 단독
저 퇴사하면 큰일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남편도 퇴사하면 큰일인가요?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대비해야죠 건보료는 계속가입제도 꼭 이용해야 해요 그 몇년간 작은 재취업자리 알아봐야 하고요
저는 죽어라 일해야해요 저한테 줄줄이 다 올라와있어서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아ㅜ
고생이시네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