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명의하면 지역가입으로? 그리고 증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99 목록 댓글 15

지금 집 4억 남편명의에요

공동명의로 10억 분양받으려는데

지피티한테물어보니

제가 지역가입으로 되고 증여도 된다는데

맞나요?

매도할때만 좋은거라네요

잘 아시는분^??

남편명의로 할까

저는 직장이 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헉쓰
    그냥 남편명의로 할래요
    그게 편한거죠?
    건보료는 시부모님. 저희가족 다 남편한테 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그럼 그게 편해요 저는 죄다 저한테 올라와 있거든요 집 명의도 저 단독
    저 퇴사하면 큰일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남편도 퇴사하면 큰일인가요?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대비해야죠 건보료는 계속가입제도 꼭 이용해야 해요 그 몇년간 작은 재취업자리 알아봐야 하고요
    저는 죽어라 일해야해요 저한테 줄줄이 다 올라와있어서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아ㅜ
    고생이시네요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