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도 물려있던와중 상을 두번을 쳐줬는데
지금도 일부 물려있는데 오늘 좀 오르네요
그래도 평단오려면 택도 없네요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상두번치고 40주 팔았는데 아쉬워서 10주사고 물렸어요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금액얼마안되니 기다려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도 부동산 갈아타느라 주식할 돈 없어 몇달을 지켜만보다 잠깐 단타하려 들어간 cns, 현차에 세게 물리는 바람에 맘고생중 ㅜㅜ 탈출하려믄 상 한두번은 칠 정도 올라야하는데 어휴~같이 기원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지금 뜬금없지 않음.엘지 임원 계열사 연구진들 엔비디아 날아감.ㅋㅋ 주식도ㅈ같이 날아가주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내일 오를거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