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에 4개월 되어가는 떡국떡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5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먹어도 될까요?설날에 방앗간에서 만든떡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당근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안될이유가 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1년도 됨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설에 한 떡국떡 지금 떡라면 하고 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