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에 4개월 되어가는 떡국떡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58 목록 댓글 5

먹어도 될까요?

설날에 방앗간에서 만든떡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당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안될이유가 있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1년도 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설에 한 떡국떡 지금 떡라면 하고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