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반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98 목록 댓글 4

하루사이에 빨간 반점이 생겼네요
가렵거나 하진않아요

아침보다
저녁에 더 진해졌네요

팔 다리에 한 10개 생겼나봐요
병원가봐야할까요?

챗지피티는 벌레물린자국같다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늙으면 생겨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렇군요 깜짝논ㆍ랐어요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자반증 아니면 놀랄것도 없어요
    괜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노화라더라구요 ㅠㅠ 저도 그러다 말다 하네요 44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