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반점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9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루사이에 빨간 반점이 생겼네요가렵거나 하진않아요아침보다저녁에 더 진해졌네요팔 다리에 한 10개 생겼나봐요병원가봐야할까요?챗지피티는 벌레물린자국같다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늙으면 생겨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렇군요 깜짝논ㆍ랐어요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자반증 아니면 놀랄것도 없어요괜츈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노화라더라구요 ㅠㅠ 저도 그러다 말다 하네요 44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