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에어컨 틀고 계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48 목록 댓글 7

인버터 처음 써보는데 계속 틀고 있어도 될까요?

요금폭탄 맞을까 걱정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그만끄세요 시원해요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추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는 아직까지는 샤워하고 선풍기 틀면 시원해서 7월에 틀려고요.
    처음 켤 때 20도 정도로 설정하고 시원해지면 25~6도로 올리고 쓰시고, 껐다 켰다하면 전기 더 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녁에 아직은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낮엔 틀고
    밤엔 환기
    제습은 절대 하지마세요
    제습은 제습기로
    에어컨으로 제습하면
    그 안에 곰팡이 천국이래요
    송풍이나 설정온도30도 해두면
    바람으로 말리는거라
    에어컨 깨끗하게 오래써요
    실외기도 안돌고
    선풍기보다 전기세 저렴
    어제 에어컨청소전문가가 알려주신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