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버터 처음 써보는데 계속 틀고 있어도 될까요?
요금폭탄 맞을까 걱정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그만끄세요 시원해요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추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는 아직까지는 샤워하고 선풍기 틀면 시원해서 7월에 틀려고요.
처음 켤 때 20도 정도로 설정하고 시원해지면 25~6도로 올리고 쓰시고, 껐다 켰다하면 전기 더 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녁에 아직은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낮엔 틀고
밤엔 환기
제습은 절대 하지마세요
제습은 제습기로
에어컨으로 제습하면
그 안에 곰팡이 천국이래요
송풍이나 설정온도30도 해두면
바람으로 말리는거라
에어컨 깨끗하게 오래써요
실외기도 안돌고
선풍기보다 전기세 저렴
어제 에어컨청소전문가가 알려주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