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액분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653 목록 댓글 3

한다면 주당
얼마쯤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액면분할시 미리 기사는 나오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하닉측은 안하겠다고 하는거같은데 다들 하겠지 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당분간은 안될듯. 미국 상장하는데 굳이 가격 내릴 이유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