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액분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65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다면 주당얼마쯤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액면분할시 미리 기사는 나오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하닉측은 안하겠다고 하는거같은데 다들 하겠지 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당분간은 안될듯. 미국 상장하는데 굳이 가격 내릴 이유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