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에 밀려..힘을 못쓰네요
낼은 가기를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오를것같은데 참 더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오르겠죠 오히려 지금 눌림같아서 확 오를거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제발 삼전, 현차야 가자 가... 부릉부릉=333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하이닉 혼자 날아가다 이젠 스퀘어도 데리고 말아가는데 삼전은 뭐하는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요 미장안좋았네요~ 반도체만 가고 오늘도 하닉만 가는거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