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고기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527 목록 댓글 17

고등 아들 좀있다 학원에서 

오면 먹을거에요

벌집 삼겹살 목살

목살 밑에 3장 더 깔려있어요 두툼하구요

고기 이만큼에 밥한그릇 먹어요

매일 고기 타령만 해서 떨어지지 않게 사다놔요

오늘은 퇴근길에 동네 정육점에서 

소고기 갈빗살 좋은거 팔길래 사놨구요

내일 주려구요

여기에 참기름장 쌈장 김치만 있음 되니 

편하긴 해요

애가 국은 안먹어서 국도 안끓여요

남편도 국을 안먹어서 패쓰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나는 어릴때 저런 고기를 먹어본적이 없음
    고기 자체를 먹어본기억도 없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그지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저희애도 딱 고기만..
    편식엄청나죠
    그래도 김치전!! 그건 또 잘먹어서요
    그거 같이 해줘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러게요
    기름기 줄줄 한거만 좋아하니 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아우 고기 좋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