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 있으신 분 실업급여 받아 보신 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35 목록 댓글 6

사업자가 제 명의이나 남편이 사업중입니다

저는 계약직 2년.채우고 퇴사예정이구요

실업급여 수령 가능하다는 말이 있던데..

받아보신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임대사업잔데 연소득 4천 이상인가?3천이상이면 못받는다고 소득이 있으면 못받지만
    금액이 있을거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사업자 있으면 못 받아요.
    저도 휴업 신고 후 실업급여 받고 재개업 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실적없음 받을 수 있다던데요
    전 사업자 개설만해놓고 무실적인데
    받을수있다고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본인은 안되지 않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사업자있어도 소득에 따라 받을수 있어요
    전 입대사업자인데 받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