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가 제 명의이나 남편이 사업중입니다
저는 계약직 2년.채우고 퇴사예정이구요
실업급여 수령 가능하다는 말이 있던데..
받아보신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임대사업잔데 연소득 4천 이상인가?3천이상이면 못받는다고 소득이 있으면 못받지만
금액이 있을거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사업자 있으면 못 받아요.
저도 휴업 신고 후 실업급여 받고 재개업 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실적없음 받을 수 있다던데요
전 사업자 개설만해놓고 무실적인데
받을수있다고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본인은 안되지 않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사업자있어도 소득에 따라 받을수 있어요
전 입대사업자인데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