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스티커는 뭘루 제거해야 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02 목록 댓글 6


아이가 노트북에 그 노란캐릭터 뭐죠?빵도 있는거 ㅋ ㅡㅡ 그걸 붙이더니 이렇게 됐어요.
제거할려면 뭐가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 정보 감사합니다.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썬크림 발라놨다가 30분정도뒤에 닦아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넵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썬크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스티커 제거제 , 썬크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