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스티커는 뭘루 제거해야 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03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이가 노트북에 그 노란캐릭터 뭐죠?빵도 있는거 ㅋ ㅡㅡ 그걸 붙이더니 이렇게 됐어요.제거할려면 뭐가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아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썬크림 발라놨다가 30분정도뒤에 닦아보세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넵 정보 감사합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썬크림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스티커 제거제 , 썬크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