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쓰는것도 멋지고
키도 크고
목소리도 좋고 연기도
잘하는데 멋있다는 소리 못하고
그냥 보네요ㅎㅎㅎ
검색해 보니 우리 아들 보다 5살
많네요
아! 아들이예요
이제 배우도 멋있다 하고 검색하면
다 아들 또래 ㅜㅜ
이진욱이나 좋아해야 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연기를 넘 못해요 로봇같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ㅋ저두 이제 남주 멋지다못하겠어요. 선재업고튀어도 고등학생인건데 제아들이 고딩 대딩...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저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부터 환혼까지 좋아하는 배우예요..카리나 전남친으로 욕먹는거보고 속상했다는..ㅠㅠ우리 아들도 커서 저렇게 됐으면 좋겠다는 맘으로 봐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왜 욕먹었어요? 전 신인 배운줄 알았다는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원댓> 인지도 높이려고 카리나한테 접근했다는 등 별의별 말이 다 있었어요..그래서 결국에서 5주만인가에 헤어졌어요..어느 방송에서 '헤어지자 말해요' 노래 불렀는데 완전 멋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