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섬보이 남주 넘 멋진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10 목록 댓글 27

인상쓰는것도 멋지고

키도 크고 

목소리도 좋고 연기도

잘하는데 멋있다는 소리 못하고

그냥 보네요ㅎㅎㅎ

검색해 보니 우리 아들 보다 5살

많네요 

아! 아들이예요

이제 배우도 멋있다 하고 검색하면

다 아들 또래 ㅜㅜ

이진욱이나 좋아해야 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연기를 넘 못해요 로봇같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ㅋ저두 이제 남주 멋지다못하겠어요. 선재업고튀어도 고등학생인건데 제아들이 고딩 대딩...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부터 환혼까지 좋아하는 배우예요..카리나 전남친으로 욕먹는거보고 속상했다는..ㅠㅠ우리 아들도 커서 저렇게 됐으면 좋겠다는 맘으로 봐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왜 욕먹었어요? 전 신인 배운줄 알았다는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원댓> 인지도 높이려고 카리나한테 접근했다는 등 별의별 말이 다 있었어요..그래서 결국에서 5주만인가에 헤어졌어요..어느 방송에서 '헤어지자 말해요' 노래 불렀는데 완전 멋있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