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용지 어찌버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55 목록 댓글 15

가위로  잘게  찢어 쓰봉에 버리나요?

잘게  안찢으면  안될까요?

수고스러워서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그냥 버립니다
    아무도 안봐요
    전번은 어차피 가려져있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뜯어서 종량제에 그냥 버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그냥 돌돌꾸겨서 종량제에 버리면 되는거아닌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비닐이나 박스에서 분리만 해서 종량제에 버려요
    이름이나 번호는 가려져있으니까요
    주민번호 적힌 등본같은거나 조심해서 버리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