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잘산건지 동네과일가게에서 샀는데 와 진짜 달달하니 너무맛나고 특육의 복숭아향이 엄청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달라요
생긴건 천도인데 속은 물복?자두? 맛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저도 또 주문했어요......맛있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오늘 딸이 사다줘서 처음 먹어봤는데 어떤건 너무 달고 맛난데 좀 덜단건 또 좀그렇고.
괜찮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겉은 천도복숭인데 안은 복숭아향 쫙 퍼지면서 과즙 뚝뚝 달콤 향도 폭발이네요 복숭아 털 알레르기있는 사람에게 딱 좋네요 너무 맛있어 몇번 사먹었는데 어제 산건 맛이 좀 못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씻어서 껍질째 먹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