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몇 키로 빠질까요?
아침은 샐러드
점심한끼만 딱 한공기 기분좋게 먹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나이들수록 굶어서 빼면 안돼요. 때마다 잘먹고 근력키워서 기초대사량을 늘려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우리나이도 빠지긴 빠지더라고요
전 6시전까지만 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2키로는 빠질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저녁만안먹으면 유지하는정도밖에ᆢ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굶기보단 나많이 아주 많이 움직이면 먹어도 살이 빠지네요 전 일다니는데 일만해도 살이 빠지네요 여기다닌지 5개월짼데 5키로 빠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