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만 굶으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419 목록 댓글 15

 한달에 몇 키로 빠질까요?

아침은 샐러드

점심한끼만 딱 한공기 기분좋게 먹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나이들수록 굶어서 빼면 안돼요. 때마다 잘먹고 근력키워서 기초대사량을 늘려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우리나이도 빠지긴 빠지더라고요
    전 6시전까지만 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키로는 빠질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녁만안먹으면 유지하는정도밖에ᆢ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굶기보단 나많이 아주 많이 움직이면 먹어도 살이 빠지네요 전 일다니는데 일만해도 살이 빠지네요 여기다닌지 5개월짼데 5키로 빠졌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