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옛날에 동해가 평지였을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40 목록 댓글 3

아주아주 오래전 옛날 한반도와 일본은 육지로 연결되어있었고

해수면이 낮아서 동해쪽이 평지로 사람들이 그곳에 모여 살았던 시절에

지금의 한반도는 그당시에는 너무 높은곳이라 사람들이 기어올라가기 힘들어서 안올라갔었겠죠

그때나 지금이나 서울 그지점은 평지였지만 높은곳에 있어서 그걸 알지 못했겠네요

그러다가 해수면이 점점 올라가기 시작했고

순다 랜드에 살던 사람들은 어디론가 가버렸네요

태양의 공전주기는

공전 주기:2억 2,500만 년 ~ 2억 5,000만 년

이정도라는데

감이 안잡히는 주기네요

다시 동해가 육지로 되는 날이 올까요?

그런날이 오면 다시 국경분쟁이 발생하겠네요

중국땅이라고 우기겠죠

북한망하면 북한은 중국땅이될테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나중에 어찌되든 의미있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난 무식..이런 글 넘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그게 바다도 한덩어리 육지도 모두 한덩어리다가 찢어져 나가면서 지금형태가 된거니 동해가 육지였다기보다 동해 옆에 있던 지점이 각종 지각활동으로 인해 떨어져서 벌어져 나간거겠지요 지금도 못느낄정도만큼씩 대륙판들이 이동하고 있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