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아주 오래전 옛날 한반도와 일본은 육지로 연결되어있었고
해수면이 낮아서 동해쪽이 평지로 사람들이 그곳에 모여 살았던 시절에
지금의 한반도는 그당시에는 너무 높은곳이라 사람들이 기어올라가기 힘들어서 안올라갔었겠죠
그때나 지금이나 서울 그지점은 평지였지만 높은곳에 있어서 그걸 알지 못했겠네요
그러다가 해수면이 점점 올라가기 시작했고
순다 랜드에 살던 사람들은 어디론가 가버렸네요
태양의 공전주기는
공전 주기: 약 2억 2,500만 년 ~ 2억 5,000만 년
이정도라는데
감이 안잡히는 주기네요
다시 동해가 육지로 되는 날이 올까요?
그런날이 오면 다시 국경분쟁이 발생하겠네요
중국땅이라고 우기겠죠
북한망하면 북한은 중국땅이될테고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