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일났어요 무좀약을 착각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6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좀약을 치질연고로 착각해서 항문에 발랐어요미치지않고서야 ㅜㅜ금방 씻어내긴했는데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똥꼬에 무좀 생겨요 잘 관찰하시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님은 심각하실텐데 님 글이 저에게 빵터지는 웃음을 주셨어요.ㅎㅎ웃어서 죄송ㅜㅜ 괜찮으실거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그게 진균을 죽이는 그런거라 응꼬 주변에 있던 세균좀 살짝 죽고 끝일꺼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항문이 좀더 건강해지지않을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