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일났어요 무좀약을 착각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61 목록 댓글 6

무좀약을 치질연고로  착각해서 항문에 발랐어요

미치지않고서야 ㅜㅜ

금방 씻어내긴했는데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똥꼬에 무좀 생겨요 잘 관찰하시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님은 심각하실텐데 님 글이 저에게 빵터지는 웃음을 주셨어요.ㅎㅎ웃어서 죄송ㅜㅜ 괜찮으실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그게 진균을 죽이는 그런거라 응꼬 주변에 있던 세균좀 살짝 죽고 끝일꺼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항문이 좀더 건강해지지않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