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평빌라 전세주고있는데요 새로온 세입자가 계속 하자를 얘기하며 비용을 청구하네요 물론 노후되서 그런것도 있지만 도배도 한지 얼마안됐고 두꺼비집 스위치가 부러졌다며 11만원 이번에 또 세탁 연결 수도꼭지 물샌다고 감전위험운운하며 또 교체한다네요
월세도 아니고 이거 어디까지 해줘야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월세아님 보일러 같은거나 해주는거 아닌가요? 부동산에 물어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님이불러서 고쳐줘요 아는곳있어서 떼먹는거아니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전세 이십년 넘게 살면서 주인한테 연락해본적이 없는데. 골치아픈 세입자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이사온지 얼마 안된거면 해주긴 하는데 모두 영수증 받으세요 영수증을 받고나서 주셔요 그리고 확인해보세요 과하게 영수증 처리된건 없는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영수증 있어요?
달란대로 다 주지말고
잘 따져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