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얼마에 팔아야하나 감도 안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415 목록 댓글 8

100만갈때도 설마
200만 갈때도 설마
250만 갈때도 팔까?
270만 팔까?
320만 목표주가 잡았는데
그때가도 못팔듯
정리를 어디서 해야는지
누구한테 물어봐야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갈때까지 가보자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300 언제 가냐고 했다가 화폐개념 없단 소리를 며칠전에 여기서 들었는데 300이 코앞이네요 ㅎㅎㅎ 400되면 팔아야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400되면 팔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주식에 영혼을 판 자들~ 과연 그끝은 어디일까??
    난 이게 더 궁금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