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얼마에 팔아야하나 감도 안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415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00만갈때도 설마200만 갈때도 설마250만 갈때도 팔까?270만 팔까?320만 목표주가 잡았는데그때가도 못팔듯정리를 어디서 해야는지누구한테 물어봐야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갈때까지 가보자 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300 언제 가냐고 했다가 화폐개념 없단 소리를 며칠전에 여기서 들었는데 300이 코앞이네요 ㅎㅎㅎ 400되면 팔아야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400되면 팔려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주식에 영혼을 판 자들~ 과연 그끝은 어디일까??난 이게 더 궁금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