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나는건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219 목록 댓글 67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438625

방첩사도 폐지하고 북한은 남하하고
이러다가 북한에 먹히는건 시간문제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극우들은 가난하고 무엇보다 이런거 조장해서 돈벌고 한심하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올공 나가는 극우들 완전 미쳤죠? 리박이들 수준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전라도 촌벼락거지 극좌개딸 소개구나 불쌍하다
    기자한테 따져 ㅉㅉ
    진실이 두렵냐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전쟁나는데 우리정부는 ㅋ38선부근에 민간인 경비업체 세운다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