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구 분포로쪽에 가야되는데요,.
지하철로 가는건 어렵죠?
경성대역쪽에서 버스타는게 나을까요..
지방에서 버스타고가서 노포역에서 대중교통이용하거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경성대역에서 내리시면 부경대방향으로 올라가심됩니다
경성대방향말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정확히 남구분포로 115 힐탑탑플레이스 쪽에 가거든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2 버스많아요
22,24,27
131 20
용호동 가는거 타면되는데
택시타면 기본요금이라 그게 편할지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남구분포로 115 힐탑탑플레이스 쪽입니다.
혹시 마을버스 2번도 다닐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버스정류장 번호보고 타면 됩니다. 반대쪽은 정류장번호가 다르니 엉뚱한데 갈수가 없어요.
요즘 앱 잘돼있는데 걱정마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