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는 맘님계신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29 목록 댓글 10


부산남구 분포로쪽에 가야되는데요,.

지하철로 가는건 어렵죠?

경성대역쪽에서 버스타는게 나을까요..

지방에서 버스타고가서 노포역에서 대중교통이용하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경성대역에서 내리시면 부경대방향으로 올라가심됩니다
    경성대방향말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정확히 남구분포로 115 힐탑탑플레이스 쪽에 가거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버스많아요
    22,24,27
    131 20
    용호동 가는거 타면되는데
    택시타면 기본요금이라 그게 편할지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남구분포로 115 힐탑탑플레이스 쪽입니다.
    혹시 마을버스 2번도 다닐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버스정류장 번호보고 타면 됩니다. 반대쪽은 정류장번호가 다르니 엉뚱한데 갈수가 없어요.
    요즘 앱 잘돼있는데 걱정마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