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6 울트라 512gb 자급제폰을 샀는데, 구매금액의 20%를 온누리상품권으로 준다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74 목록 댓글 9

진짜 울트라 너무비싸요..

근데 플러스를 사자니 가격차이 별로 안나는데 성능은 울트라가 월등한거같고..

이렇게 비싼폰 처음사봐요.

그러고보니 전 새폰을 써본적이없네요??

남편꺼 아니면 중고폰..

아이들도 마찬가지라 이번 큰아이 생일선물로 산거에요. 14개월 무이자 할부더라구요.

170만에 구매했고 여기서 20% 온누리상품권으로 돌려준다고하니 130만원대로 구매한건데..

s26 울트라 512gb 구매금액으로 괜찮은거 맞죠??

하도 궁상떨며살아그런지 후덜덜하네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매장 기변은 선택약정같은거 있는거 아녀요? 원글님은 자급제로 사셔서 알뜰요금제2~3만원대 무제한 쓰시는게 이득일거 같은데요. 전 이번에 자급제로 두개나 샀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ㅇㄷ 2년 약정이요
    전 기변으로 했어요
    알뜰요금제 쓰기 싫어서요
    해외 자주 나가서 그냥 통신사 쓰는게 편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울트라 512는 2050000만원인데 어서 사신거세요? 잘사셨는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힝. 몇달전에 제값 다주고 산게 왠지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일찍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계시잖아요~
    근데 진짜 너무 비싸긴해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