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790 목록 댓글 10

로션킴?

이름이 김로션이었어요?

노승환이 본명인줄 알았는데

제가 노씨 거든요

그래서 같은 성으로

기억했는데

언제부터 로션이었던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노씨 맞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영문 이름에 Ro 여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딸이랑 마라톤했다해서
    찾아보니 로 더라구요
    법적으로 로 라고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옆여자가 션 딸이예요?
    저리큰딸이 있었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21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