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싫어하니 애들한테 미안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70 목록 댓글 11

애들 어릴땐 열심히 데리고 다녔는데

점점 가기싫고 일단 밖에서 자면 잠자리가 바뀌니 애들도 왠지 낯설다고 무섭다고 하니 결국 저도 못자고

그뒤로는 잘안다녔어요.

 

근데 친구들 베트남간다고 어디간다고 하니 이제 다니 슬슬나가봐야하나ㅜ 생각이 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남들이 간다는데 나도 가야하나 이런 마음인듯.. ㅡㅡ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애들이 가고싶어해요? 그거 아님 미안할거 있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는좋아해요 애들이 크니 안가려고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자주갈 필요없잖아요
    한두번 티나게 가면 되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도 그래요 지금 고등이라 핑계로 안가요
    졸업하면 가야할 것같아요 대난리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