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할때 샀던 에어컨이 정속형이였는데 작년 여름 끝날 무렵 인버터형으로 바꿨어요
인버터형은 계속 틀어놔도 정속형보다 전기요금이 적게 나온다고 알고있는데 맞나요?
18평형 스탠드인데 24시간 틀어놓으면 보통 한달 전기요금이 어느정도 나올까요?
다음검색
결혼할때 샀던 에어컨이 정속형이였는데 작년 여름 끝날 무렵 인버터형으로 바꿨어요
인버터형은 계속 틀어놔도 정속형보다 전기요금이 적게 나온다고 알고있는데 맞나요?
18평형 스탠드인데 24시간 틀어놓으면 보통 한달 전기요금이 어느정도 나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