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버터형 에어컨 24시간 틀어놓으면 전기요금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16 목록 댓글 7

결혼할때 샀던 에어컨이 정속형이였는데 작년 여름 끝날 무렵 인버터형으로 바꿨어요

인버터형은 계속 틀어놔도 정속형보다 전기요금이 적게 나온다고 알고있는데 맞나요?

18평형 스탠드인데 24시간 틀어놓으면 보통 한달 전기요금이 어느정도 나올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2 24시간 내내 작년에 틀었어요
    약 4,5만원정도 더 나오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333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7-8만원 나온거같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도 24시간 내내 틀어도 5만원정도 더나온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