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낼 아침에 사두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136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낼 300될거같은데 300에 사도될까요?1주만 사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오전에 사지말고 2시 이후에 사세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왜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오전에 막 올랐다 2시 이후 떨어지는 경우 많거든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그럼 한주만 사봐요 저도 250에 한주 샀는데 좀 후회했어요 ;; 다음날 바로 270 찍더라고요 그래도 괜히 마음에 위로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떨어지고있는데 사셨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