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낼 아침에 사두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136 목록 댓글 13

낼 300될거같은데 300에 사도될까요?
1주만 사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오전에 사지말고 2시 이후에 사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왜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오전에 막 올랐다 2시 이후 떨어지는 경우 많거든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그럼 한주만 사봐요
    저도 250에 한주 샀는데 좀 후회했어요 ;;
    다음날 바로 270 찍더라고요
    그래도 괜히 마음에 위로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떨어지고있는데 사셨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