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하고 애들하고 사이 안좋은 집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430 목록 댓글 10

서로 소닭보듯 하나요?

얼마전 성인된 아들들하고 남편하고 트러블이 있었는데 집안분위기 정말ㅠ

에휴 누구 편도 못들겠네요 굳이 편들자면 나이값 못하고 속좁게 군 남편말고 애들 편이에요 

근데 모르는척 하기로 하고 저도 입닫고 있어요

애들 어릴때야 조율하고 화해시키고 노력했는데 이젠 지겨워요 

얼른 애들도 독립하고 나도 독립하고 자유롭고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좋은남편분이라 그래요
    찌질한 넘들중에 애들 장점 이야기해주면 밑바닥에 질투심과 투쟁심을 가지는 남자들도 있습니다
    아들 잡도리하는 아빠들중 은연중에 서열로 누르려고 하고 자기의 유능을 과시하려는 인간들도 있어요
    천성이 그런인간들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ㅈㄴㄷ자식들에대한 평소 행동거지가 있을텐데 무슨 남편편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자식모두가 그런거면 남편잘못이 커요.
    뒤늦게라도 깨달아야 부인이라도 남아있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