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풍기는 무조건 신일일까요. 에어컨 앞에 두려는데 추천해주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90 목록 댓글 17

뭘 사야할지.. 신일 스탠드형이 나을까요 선이 헤드쪽 위에 있어서...좀 그렇던데 어떻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33333 그니까요 중저가 브랜드도 사은품으로 받았는데 좋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전 삼성꺼가 좋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신일써큘 에어컨 앞에 고정으로 놔두고 쓰는데 조용해서 좋아요.
    다른 써큘들도 있는데 소리가 너무 거슬렸는데 에어컨 처음켤때 써큘도 같이 쎄게 켜놔도 조용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아니 뭐 선풍기가 다르면 얼마다 다르다고 무조건 신일이래 한일도 좋고 삼성 ,또 브랜드 유명한거 아니어도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확실히 싼게 고장도 빨리 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