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맛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500 목록 댓글 26

자꾸 광고로 떠서 들어가니

4개 만원

어ㅉㆍㄹ땐 11600원

괜찮나요?

안 먹어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오랑지나?
    청. 듣네요
    분다버그도 첨 알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건 당류가 너무 높네요 42. 저거보다 산펠레그리노가 당류 26~8 정도라 훨씬덜달고 액상과당도 안들어있어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고맙습니다
    검색해볼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허세 음료
    외관 예쁜 비싼 병음료
    맛은 쏘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ㅎㅎ
    허세가득하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