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광고로 떠서 들어가니
4개 만원
어ㅉㆍㄹ땐 11600원
괜찮나요?
안 먹어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오랑지나?
청. 듣네요
분다버그도 첨 알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저건 당류가 너무 높네요 42. 저거보다 산펠레그리노가 당류 26~8 정도라 훨씬덜달고 액상과당도 안들어있어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고맙습니다
검색해볼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허세 음료
외관 예쁜 비싼 병음료
맛은 쏘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ㅎㅎ
허세가득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