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세이신대
배가 자꾸 아프시다해서
복부 씨티는 아무이상 없다했고
위 수면 내시경을 받아보면
어떨까 싶은데
문제는
여러 병원에선
연세때문에 수면은 못 한다고 했었는데
오늘 방문할 병원은
가능하다고 해서 해볼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연세가 워낙 많아서
아무래도 신경이 쓰이긴 하거든요
다음검색
88세이신대
배가 자꾸 아프시다해서
복부 씨티는 아무이상 없다했고
위 수면 내시경을 받아보면
어떨까 싶은데
문제는
여러 병원에선
연세때문에 수면은 못 한다고 했었는데
오늘 방문할 병원은
가능하다고 해서 해볼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연세가 워낙 많아서
아무래도 신경이 쓰이긴 하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