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세 위 수면내시경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08 목록 댓글 10

88세이신대
배가 자꾸 아프시다해서
복부 씨티는 아무이상 없다했고
위 수면 내시경을 받아보면
어떨까 싶은데
문제는
여러 병원에선
연세때문에 수면은 못 한다고 했었는데
오늘 방문할 병원은
가능하다고 해서 해볼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연세가 워낙 많아서
아무래도 신경이 쓰이긴 하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222뭔가 나오더라도 할게 없자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333333 검사하다가 사람 잡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88세면 영원히 수면하게 될수도있어서 그런건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수면 안하시는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비수면으로 결정했고
    지금 내시경실 들어가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