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장 이부분 정리함 뭐 쓰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5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X표 친 부분은 선반도 없어요.첨엔 넣을게 없어서 괜찮았는데옷이 늘어나 쌓아두니 꺼내기도 불편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부직포정리함 사이즈 맞는걸로 두고 계절옷이나 수영복 가방 등등 넣어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다이소 바구니에 집에서 입는 잠옷같은거 넣어서 저기 넣어요 위에는 잘 안매는가방같은거 그냥 올려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위에 봉을 하나 설치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봉설치를 하던가 선반을 달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