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장 이부분 정리함 뭐 쓰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51 목록 댓글 4

X표 친 부분은 선반도 없어요.

첨엔 넣을게 없어서 괜찮았는데

옷이 늘어나 쌓아두니 꺼내기도 불편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부직포정리함 사이즈 맞는걸로 두고 계절옷이나 수영복 가방 등등 넣어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다이소 바구니에 집에서 입는 잠옷같은거 넣어서 저기 넣어요 위에는 잘 안매는가방같은거 그냥 올려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위에 봉을 하나 설치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봉설치를 하던가 선반을 달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