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시간 다 그렇게 타지 않나요?
항상 입구에 사람 꽉차있는데 안쪽은 좀 비어있어요 다음 환승역에서 사람이 많이 내리는역 전에 타거든요
오늘도 막혔길래 밀고 탐 한여자가 문앞에서 절대 안들어가고 버팀 겨우 그사이로 그여자뒤에섬
공간 널널했음
날째려보길래 나도 째려봄 세번채려보길래 나도 째려봤어요
출퇴근시간 다 이러지않나요?
배차시간 느린지하철이예요 이거못타면 6,8분 기다려야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할매들 총출동이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다같이타야죠 2호선처럼 줄줄이 사탕이면 담거 기다려도 되는데 몇호선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할머니들이 막 밀던데 어휴 그러다 한소리 들어요 개무식 매너꽝 문신있는 남자거나 덩치큰놈한텐 절대 밀면서 못들어갈거면서 할매들 특징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그여자 ㅁㅊㄴ
왜 입구를 막고 있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심지어 문앞 말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자리가 꽤 있어요
내리는 사람들이 불안해서 다들 앞에 모여서 그렇죠뭐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