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개비가 무슨뜻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50 목록 댓글 9

검색해도 안나오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https://cafe.daum.net/subdued20club/VETW/50462 비속어 맞긴한거같은데 읽어도 뭔지 모르겠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제가 본글은 신종용어가 많아서 봐도 모르겠더군요. 별걸 다 만들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올바른 선생님 이야기 할때 참스승이다.라고 하잖아요.그 [참]이랑 여시애들이 애비를 [개비]라고 해요.참아버지 뭐 이런 거네요.글 읽어도 그렇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