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 주식만 자꾸 올라가는거 보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23 목록 댓글 20

몇천 몇억은
벌은것도 아니고
몇십억 번거보니
거지되는구나 싶네요.
더 넣을껄 후회만되고
자괴감만 자꾸 들어서
힘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하닉 없어서 부러워요.근데 뭐 우아 하고 놀랠뿐 별 타격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지금 빨리사요 정병님
    그정병 치유하려면
    지금 국장 난리자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기요 지금 사요
    얼른얼른
    그병 치료하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샀어요??
    빨리고고 이럴땐 못사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요즘 1억이 돈같지않아보이는 착시현상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