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 주식만 자꾸 올라가는거 보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24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몇천 몇억은벌은것도 아니고 몇십억 번거보니거지되는구나 싶네요.더 넣을껄 후회만되고자괴감만 자꾸 들어서힘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하닉 없어서 부러워요.근데 뭐 우아 하고 놀랠뿐 별 타격없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지금 빨리사요 정병님그정병 치유하려면 지금 국장 난리자나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기요 지금 사요얼른얼른그병 치료하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샀어요??빨리고고 이럴땐 못사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요즘 1억이 돈같지않아보이는 착시현상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