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장 프리장 미친듯이 올리더니 본장은 훅 꺼지네요 세력이 있는건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아 그렇네요 스퀘어 사려고 들여다보고 있다 깜놀해서..오늘 조정인가봐요 하닉도 빠졌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그런거 첨보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ㅎㅎㅎㅎ 첨봤네요 주린이라 아 엘전 훅 빠지는건 봤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이 하락장에 스퀘어 참 이쁘네요! 혼자 빨간색
샀어야 했는데 넘 날라다니니 잡을 수가 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원래 주식이란게 오르락 내리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