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꼭 여행을 가야하는걸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57 목록 댓글 17

휴가가 그때라 아쉬워서 가봐도 더워서 짜증

가격이 두배는 오르니 돈아깝단 생각들고

가성비에 안맞아 괜히 왔나해서

에어컨틀고 노닥거리는데..

 

또 남들 다 가니 가면 신나는걸까 가볼까 생각이 들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는 제가 물놀이를 좋아해서 가야돼요
    남편은 그닥인데 아이도 좋아하게끔 길들여놨어요
    7월 방학전 평일에 아이랑 둘이 해운대 예약해놨는데 장마땜에 취소할까봐 걱정중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더워서 안가고 9월쯤 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전 비수기에 더운나라 휴양지 가는건 좋아요. 왜냐면 사람들 많지 않아서 조용히 쉬고 수영장도 쾌적하게 쓸수있어서요. 근데 국내여행으로 여름휴가는 가본적 없어요. 일단 도로부터 미친듯 막히고 숙소비 엄청나고 가서도 바다건 수영장이건 물반 사람반.. 어딜가나 사람들 바글바글.. 어우.. 이건 쉬는게 아니에요. 스트레스받는거. 그래서 국내여행은 봄가을 날씨 좋을때 평일에 가고 물놀이 휴양은 비수기때 해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그니까요.남펀회사는 다같이 휴가라서 꼭 그때가야하는데 더워서 가기시러요.애들도 크니까 안간다고해서 이제안다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그래서 한여름 휴가철 한겨울은 안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