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사랑니 뽑으러 9시 50분 예약..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98 목록 댓글 11

윗니는 참 무난하게 뽑았는데ㅜ

아랫니는 괜히 검색해보니 더 힘들대서 무서워요.

긴장이 제일 안좋다던데

바르게 잘자라서 금방 뽑는다고는 했는데

밥먹는거 크게 가려야하나요?

딱딱한거야 안먹겠지만 죽만먹어야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는 신경쓰여서 암것도 먹기싫던데. 한끼는 죽먹으면 좋겠죠. 저는 위나 아래나 괜찮았어요. 너무 겁먹지말고, 다녀오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바르게 자란거라 크게 걱정필요없으심.죽 드시고 뽑은자리 피떡 안떨어지게 조심.하얗게 올라오는 부분도 있는데 그부분 저는 죽알인줄알고 떼려했거든요.그거 떼면 엄청아프니 그거 조심하고 가글도 압력안가게 살살 .빨대로 흡입하는거 자제.처방 약잘드시고 회복잘하세요.뽑는거보다 후관리가 더 힘들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전 엄청 힘들었네여 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식사는 똑같이 해도 돼요. 다만 마취 풀리는 거랑 부위가 좀 얼얼?? 한 느낌이 좀 있죠.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사랑니는 아녔고, 염증때문에 윗 어금니 뽑았는데 최대한 거즈를 오래 물고있어야 안아프더라구요. 거즈빼고 아파서 눈물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