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용호동(힐탑탑플레이스 )도보로 가능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2 목록 댓글 8

경성대역에서 도보로 29분 나오고
버스타도 시간은 비슷하던데 도보가 나을까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힐탑탑플레이스랑 메트로시티랑 거의가깝죠? 자꾸물어봐서죄송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new 네 가까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마지막질문^^;
    메트로시티는 아파트죠?
    힐탑탑플레이스는 복합건물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new 부산을 오래 떠나와서 잘 모르겠지만 메트로시티는 아파트예요 힐탑탑플레이스는 저도 처음 봤어요 지도보니까 거기 생겼구나 싶은거죠 ㅎㅎ 저는 그 길건너 아파트에 살았었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잉. 로드뷰 보니깐. 광안리랑 가까운듯요ㅎ 걸으면서 경치구경해볼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