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안과갔다 학교 간다는데 병원 진찰 시간이 9시 반인데도 9시 25분까지 화장 뚝따닥뚝딱뚝딱.......
양쪽눈 빨개서 병원가는데 왜 눈화장은 또 다 하는지 ㅠ
눈때문에 병원간것도 얼마 안됐고 그렇게 렌즈통 뚜껑 세척 교체 말을해도 와 이렇게 소귀에 경읽기인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러니까요, 진짜 말을 너무 안들어요. 당연히 안과가면 눈화장은 안해야지 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냅둬요
그러면서 크는거죠
애낳기전까진 위생에 민감하지도 않아요
그러다 애낳고 이러다 애죽일까봐 그때부터 열심히 청결을 유지하게되죠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다른건몰라도 안과는 화장안해야 될텐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걸 제가 얘기하니 안듣는걸까요, 그냥 엄마말은 다 안들으니 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이럴땐 안과쌤이 한마디 해줌 좋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