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것도 없는데 신나게 떨어지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74 목록 댓글 11

내 종목이 그래요.

두달전만해도 플러스였는데 ..
고점대비 50%빠졌어요.
지수 오를때도 떨어지고.
지수 빠지니 또 떨어지네요.
돈없어 물도 못타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ㅠ 저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코스닥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두요 올마이너스40이상이예요 도무지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다는..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10종목 이상 있는데 삼닉스 오를때도 떨어지고 삼닉스 떨어지니 지들이 먼저 더 많이 ㅊ내림. 니들 뭐냐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이야 오늘은 삼전도 난리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