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것도 없는데 신나게 떨어지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75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 종목이 그래요.두달전만해도 플러스였는데 ..고점대비 50%빠졌어요.지수 오를때도 떨어지고.지수 빠지니 또 떨어지네요.돈없어 물도 못타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ㅠ 저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코스닥이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두요 올마이너스40이상이예요 도무지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다는..ㅜ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10종목 이상 있는데 삼닉스 오를때도 떨어지고 삼닉스 떨어지니 지들이 먼저 더 많이 ㅊ내림. 니들 뭐냐 ㅜ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이야 오늘은 삼전도 난리구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