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오늘 고점에 사신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75 목록 댓글 11

저 한주 샀어요
미쳣나봐요..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878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천만원 됐을때 그때 안샀음어쩔뻔했나 하실거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냅둬요 그냥 주식이 원래 오르고 내리고 하는거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요.... 심지어 3주 샀어요.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하이닉스라 다행. 덮어놓으면 올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