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오늘 고점에 사신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75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 한주 샀어요미쳣나봐요..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878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천만원 됐을때 그때 안샀음어쩔뻔했나 하실거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냅둬요 그냥 주식이 원래 오르고 내리고 하는거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요.... 심지어 3주 샀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하이닉스라 다행. 덮어놓으면 올라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