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도 그만 나왔으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30 목록 댓글 3

김구라 아들' 그리 "엄마 '17억 빚'지고 제주도 도피" 숨겨둔 가족사 고백

ㅡㅡㅡㅡㅡ

기사 제목인데

이집도 그만 나왔으면 좋겠어요..

김구라전처빚    그리엄마빚...이걸루 너무  사골을 끓이다 못해  박제를 하는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김구라가 왜 자꾸 나오는거죠? 인기가 있나요? 도대체 이해불가.. 김구라 나오는건 안 봐지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연옌들 글쵸 사연하나 울궈먹고 먹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관심도 없음. 티비도 아예 안봄. 요즘 티비는 연옌 과거 세탁용, 연옌 가족사 꺼내 동정심 유발용, 일반인들 개싸움하는 자극적인 내용이 다임. 그래서 안봐요. 내용들이 너무 저질이라 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