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방에 책상 안쓴다고 버린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63 목록 댓글 6

진짜 고등이후 책상에 앉아

공부던 뭘 하는걸 본적이 없어요. 

학교가 집이랑 가까워서 학교에 살다시피함.

동네 스카가듯 학교 도서관 이용

가끔 집에서 노트북으로 뭐 할땐

침대에 누워서 하거나 식탁에 널어놓고해요. 

방도 좁고, 책상 버리고 싶다는데,,,

버리고 예쁜 화장대 겸 테이블로 사줄까요?

화장대도 마땅히 없어서 책장, 서랍장, 책상

여기 저기 널부러져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버려도 될 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고등 졸업하고 치웠어요. 기숙사 생활도 하고. 그리고 작은 책상 샀어요. 이케아에서. 심플한거. 가끔 집 와서 과제도하고 노트북도 하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울 대딩도 데스커책상 떡하니 있는데 중딩이후로 책상에서 공부하는 꼴을 못봄 고딩때도 게임할때나 앉아있고. 책상 치우자니까 죽어도 또 치우지마라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대학생아이 PC방 가끔 가길래 방에 책상 마련해서 컴퓨터 사양좋은걸로 놓아주니 PC방 안다니네요 물론 노트북도 아이패드도 다 있지만요
    미술전공이라 책상과 편한의자는 필수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스카가고 도서관가니 책상필요없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