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들어오면 향기가 진동을 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16 목록 댓글 22

현관 열자마자 확 나거든요 어느순간부터인가..

이 향의 출처를 찾아도 없거든요

섬유유연제도 아니고 따로 향초를 둔것도 아니고

알고 보니

얼마전에 아랫집이 새로 이사를 왔는데

그집 여자가 디퓨저 캔들 만들어

인터넷 쇼핑몰에 팔더라구요

엘베에서 만났는데

가방에서 조그만 캔들 하나 주는데

향이 엄청 좋아요

자기가 직접 만들어 판다더라구요

그래서 안그래도 울집에 얼마전부터 향기가 어디선가 나더라고 했죠

혹시 그 냄새때문에 힘드신건 아니죠?하길래

그런건 아니라니

자기집은 너무 향이 심하게 나서

밥 먹을때도 밥을 먹는건지 향수를 먹는건지

좀 힘들다 라더라구요

하긴 울집까지 향이 그정도로 올라오는데

심하긴 할것 같아요

특히 화장실 들어가면 진하게 올라와요

좋은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우리집은 이사가야겠네요
    향에 민감해서 두통유발하는 사람 두명이나있어서 섬유유연제도 못써요
    그정도향이면 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두 향수 많이 뿌린 사람이랑 같이 있으면 두통생겨요 너무 힘듦. 나무 풀 꽃향기는 괜찮은데 디퓨저 향수 향초 유연제 이런건 너무 머리아픔. 화장품도 무향만 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어후.. 그거 폐에 엄청 안좋은데.. 저흰 집에 향초나 디퓨저 안들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폐암걸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그거불법인데..박나래도 방송에서 그거해서 걸렸잖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