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드에 보면 40대 초반 애 엄마들이 할먀라고 엄청 자기 비하하네요. 79년생인 나는 그럼 뭐냐고...
관짝 짜야되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쓰레드 연령대가 요증 올라가서 할매라고 하는거예요 (장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그럴수도 있죠 저희 대1때는 대4 언니들이 자기들 이제 아줌마라고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요 아줌마지 할머니는 무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저도 지금은 50대지만 40대 막 들어서면서 직장에서 뒷간방 늙은이 같은 느낌 들었었네요 지금 생각하면 그때는 왕 젊은이였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