칫솔 살균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57 목록 댓글 3

저희는 안쓰거든요. 그냥 칫솔꽂이에 쓰는데. 다들 쓰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네 써요
    거실안방 각각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안써요
    살균기 안 관리 잘못하면 세균 번식 심하대요
    차라리 칫솔을 자주 교체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써요. 각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